기미 주근깨레이저 2차 후기 과연 효과는

2022년 05월 24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이전에 1차로 주근깨레이저를 받았고 이번에 리터치를 받으러 두 번째 다녀왔다.

병원 이름은 공개 안하지만, 주근깨레이저 관심있어서 찾아본 사람이라면, 아는 사람은 이미 다 알 만큼 유명한 병원이다.
나도 검색 엄청 해보다가 알게 되었고, 다른 피부과에서는 시술 받고 2주동안 세수랑 화장 둘 다 못한다는 주근깨레이저와는 다르게 바로 다음날부터 화장이 가능하다는 말에 선택한 곳이었다.

 

 

 


그리고 저 주근깨레이저는 효과는 확실하지만 너무 확실해서 색소침착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길래 안했다. 확실한 제거냐 안전성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사실 2주간 화장을 아예 못하는 건 사회생활 하지 말라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사실 지금 생각해보면 마스크 쓰고 다니는 코로나시대 아니면 언제 저런 강하고 확실한 레이저시술 받을까 싶기도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여튼, 난 사무실 밖에서 사람 만나는 일이 있기도 하고 여차저차해서 안전하고 유명한 주근깨레이저를 받으러 오게 된 것이었다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후기를 보니 여기도 꽤나 효과가 좋아보였음!


나도 1차로 받고 어느정도 오 진짜 효과가 있네 싶었기 때문에 2차도 받으러 온 거였다.
다음 날 부터 화장이 가능한 만큼, 아무래도 확 다 지져버리는 건 아니기 때문에 1회차에 모든 주근깨가 없어지지는 않는다.
여쭤보니 대부분 리터치도 다 받으러 온다고 ㅋㅋㅋㅋㅋ

회사 끝나고 뛰어갔는데, 눕혀놓고 세안도 시켜주시고 너무너무 잠왔다…
잘 뻔 했는데 마취크림 바르고 기분 너무 이상해서 못자다가, 이상하게 시술 받을 때 스르륵 잠들었다 ㅋㅋㅋㅋㅋ
의사쌤이 괜찮냐고 엄청 물어봐주시는데, 잠 올 정도로 아무렇지도 않다…

레이저 받은 직후는 이렇다! 얕은 상처가 좀 생기는 정도?
다른 사람들은 이게 다 딱지가 되는 것 같던데 난 1차 때도 그랬고 2차도 그렇고 딱지가 별로 안생겼다.
암튼 레이저 받고 오면 피부진정 관리까지 해주신다!

 

 

 

 


1차 때는 박하향 엄청나는 차가운 팩으로 관리까지 해주셨는데, 리터치는 기계랑 수딩젤? 같은 걸로 쿨링만 해주신다.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이게 더 좋았음 ㅋㅋㅋㅋㅋ

 

관리 받고 일어나니까 졸려서 정신 혼미… 이 이불 너무 편해서 한 숨 자고 가고싶다 ㅠㅠㅠㅠ

이렇게 관리까지 받고나면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처음 갔을 때는 상담하고 뭐하고 한다고 두 시간 정도 걸렸던 듯.

관리 받고 났더니 아까 시술 받은 직후보다 붉은기가 많이 가라앉았다.
이 때 마취 깨서 좀 화끈화끈거리는데 많이 심한 편은 아니다.
눈쪽이랑 광대쪽에 상처가 좀 많이 보였지만 마스크 쓰고 다니니까 이정도야 뭐...

 

이건 시술 약 3일 후인데, 생각보다 딱지가 많이 안생겼다 ㅠㅠ
리터치 받으러 갔을 때 내가 주근깨가 많이 안 없어진 편이라고 하시면서 세 번 까지는 시도해볼 수 있으니 (?) 리터치 한 번 더 받을 수 있도록 예약 잡아준다고 하셨는데, 아무래도 이게 사람마다 효과가 차이가 있는 모양이다 ㅠㅠ

 

 

 

 

처음 기대했던 것처럼 완전 드라마틱한 결과는 없었지만, 그래도 토닝보다는 빠르고 눈에 띄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일단 이번에 리터치 받은 효과는 조금 더 시간이 지나봐야 제대로 알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처음 시술 받았을 때도 딱지가 얼마 안생겼고 그마저도 하루 이틀 지나니까 다 없어졌었다. 1,2주차 때는 효과 진짜 하나도 없어보여서 사기당했다고 엄청 슬퍼했는데 한 달 정도 지나니까 주근깨 없어졌나...? 싶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한 달 정도는 일단 기다려보려고 한다.

이미 두 번쨰 리터치, 즉 3차도 예약해놓은 상태니까... 이거까지 받고 나서 또 후기 올려야겠다 ㅠㅠㅠ

여튼 요점은 사람에 따라 효과가 미미할 수도 있다는 점...ㅎㅎ 하지만 뭐든 안하는 것 보다는 나을테니 리터치도 받고 토닝도 근처 병원에서 꾸준히 받아봐야겠다.

끝!


1차 전후 사진은 여기서_

 

주근깨레이저 1차 내돈내산 후기

주근깨 때문에 한참 스트레스 받다가 결국 주근깨레이저 받고 왔다. 나는 화장을 해도 가려지지 않는 주근...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