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호수공원 맥쓰치킨: 맥주집인줄

2021년 05월 01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맥쓰치킨 리뷰에요.

 

 

치킨집인 줄 알고 갔는데 세상에 맥주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수제맥주집처럼 샘플러도 있어서 놀랐어요.

 

 

크크 샘플러라고 해도 잔이 많이 작지도 않구 딱 한 종류씩 먹어보기 좋은 사이즈였네요 :)

 

 

이건 춘천 닭갈비 치킨인가..? 2번 치킨이에요!

고추장 양념인데, 뭔가 과자맛도 나면서 진짜 맛있어요.

여기 치킨은 다른 곳이랑 튀김옷이 조금 달라요. 진짜 과자같은 질감? 호불호는 조금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 그런데 저번에는 뼈로 먹었는데, 순살로 시키니까 거의 안심같은 느낌의 퍽퍽살이었어요 ㅠㅠ

양념치킨이라 순살이 드시긴 편하겠지만 저는 뼈 치킨으로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매번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여기는 떡이 안딱딱해서 좋아요.

원래 제가 치킨에 고기 말고 다른 거 넣어주는 거 진짜 싫어하는데 여기는 떡도 맛있어서 중간중간 골라먹으면 최고!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하얀 면발 같은 과자?? 별거 아닌데 되게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맥주 안주로 딱이에용 크크

 

 

저희는 세명이서 간 거라 한마리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앞쪽에 나와있는 치킨 + 새우튀김 콤보로 시켰어요.

통통한 새우 7,8마리?랑 웨지감자가 같이 나와요! 

 

 

 

치킨에 새우튀김, 감자라니.. 맥주 안주로는 이만한 조합이 없겠쥬? ㅎㅎ

 

저랑 남자친구는 배불러서 맥주 세잔까지 마시고 더 못마셨는데, 나머지 한 분은 진짜 8,9잔 마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구 요건 나초칩인데 샘플러 시키면 같이 나와요 :)

이게 또 은근히 킥입니당 저 치즈소스가 완전 제대로에요 ㅎㅎㅎ

 

 

 

 

사실 저번에 갔을 때는 노래가 뭔가 ㅋㅋㅋㅋ 엄청 옛날노래 나오고 그래서 분위기가 엄청 올드하네.. 이랬는데 이번엔 노래도 좋은 거만 나왔어요!

덕분에 완전 신나게 맥주 마시다가 왔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