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간식추천 저당 키토 초콜릿

2022년 09월 28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깨알 간식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우연히 발견한건데 생각보다 엄청 괜찮더라구요!

가격

바로 이 로우슈가 아몬드초코볼인데요, 당이 단 1g 밖에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편의점은 할인이랑 1+1, 2+1 구매하는 맛에 가는데 아쉽게도 이 때는 별다른 할인 행사를 하지 않고 있었어요. 정가는 요거 한 봉지에 1500원입니다! 궁금해서 사면서도 너무 비싼거 아닌가 싶긴 했는데, 뭐 요즘엔 다 이 가격이니까요... ㅋㅋㅋㅋ

영양성분

한 봉지에 235kcal로 놀라운 칼로리를 자랑합니다.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고 계신 분들은 헉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 중 지방이 17g으로 절반 이상의 칼로리를 차지하고 있고, 포화지방도 무려 8g이나 되기 때문에 키토제닉 식단을 하고 계신 분들께는 좋은 간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칼로리가 높긴 하지만 여기엔 약간의 허수가 있는데요, 당알콜은 식이섬유-탄수화물로 분류되어 g당 4kcal로 계산되었지만 실제 열량은 2kcal 내외입니다. 그래도 200칼로리 정도는 되겠네요 ㅎㅎㅎ...

아 그런데 당알콜이 좀 많이 들어있어서, 장이 예민하신 분들은 가스 많이 차거나 설사하실 수 있으니 참고!!!

 

뜯어보자

포장을 뜯어보면 한 봉지에 약 10개정도의 아몬드초코볼이 들어있습니다. 초코볼이 생각보다 통통해서 놀랐어요!!! 

 

먹어보자

한 입 먹어보니 초콜릿이 정말 두껍게 코팅되어있더라구요! 요즘 딴에는 칼로리 줄인다고 초콜릿 얇게 씌운 아몬드초코볼도 있는데 그러려면 아몬드를 먹지 왜 굳이 그걸 사먹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왕만족했습니다... 몇 개 안 들어있어서 실망스러웠는데 하나가지고 두 입에 나눠먹어도 좋을 크기에요. 근데 무엇보다 맛있는 건 한 입에 와앙 먹는 거...ㅎㅎ

이런 간식이 좋은 게, 한 봉지에 초코볼이 여러 개 들어있으니까 한 번에 한 봉지 다 먹지 않고도 살짝 입터짐을 방지할 수 있어요.

당질도 적겠다, 심심할 때 스트레스 받을 때 하나씩 꺼내먹으면 다이어트에 영향도 크게 없더라구요. 요거요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널담 마카롱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널담마카롱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널담 제품 이것저것 먹어보다가 은근 만족해서 결국 마카롱까지 왔네요 ㅋㅋㅋㅋ 포장 먼저 포장은 한 박스에 8개씩 들어있

1-got-bills.tistory.com

 

 

키토간식 퀘스트쿠키 맛별로 다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간식계의 슈퍼스타 퀘스트 프로틴쿠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유명해서 모르는 분은 별로 안계시겠지만, 그래도 무슨 맛 먹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

1-got-bills.tistory.com

 

 

제로쿠키 칼로리 성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롯데 제로쿠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장 롯데 제로쿠키는 설탕/ 당류가 포함되어있지 않아 제로쿠키입니다. 무려 무설탕초콜릿칩을 사용했다고 해요.

1-got-bill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