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마트: 할인쿠폰 받고 편하게 장 본 후기

2021년 05월 14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밥 먹고 났는데 달달한 디저트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당질제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중이라, 일반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그 때 생각난 게 바로 이 B마트에요!
이전에도 B마트에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사먹은 적이 있었거든요 :-)
아니나다를까, 지금은 아주 다양한 종류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아이스포장도 꼼꼼하게

저번에 남자친구랑 엄청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크림 헤일로탑이 있길래 냉큼 시켜먹었어요! :)

 

그리고 5월 할인쿠폰 중에 2만원 이상 시키면 5천원 할인해주는 게 있더라구요.
이럴 때 2만원어치만 딱 시키면 좋겠지만...... 배달팁 무료는 3만원 부터거든요....?ㅎㅎㅎ
그래서 온전히 5천원을 할인받기 위해서 3만원 꽉 채워서 구매했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요건 샐러드 할 때 드레싱 만들어 먹으려고 산 올리브오일!
이제 직접 만들어 먹어버릇 해서 시판소스 사용을 좀 줄여보려구요~

요리에 쓰는 거 말도고 생각날 때마다 그냥 한 스푼씩 먹고 있는데, 딱히 거부감 없고 너무 좋아요 :)
확실히 아보카도 오일보다는 먹을만해요...으으

그리고 이건 B마트에서 처음 본 제품인데요, 빵어니스타라고 여기서도 저탄수 빵을 만들어 팔더라구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아몬드가루 사용하고 설탕대신 감미료 넣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
인절미 맛이라니이ㅣㅣ
요건 아직 안먹어봐서 상세한 후기는 못남기겠네용 ㅎㅎ


간만에 집순이스럽게 보내는 주말이라 나가기 너무너무 귀찮았는데요,
요렇게 B마트가 금방금방 가져다주니까 너무너무 편한거 있죠 ㅠㅠ
왠만한 음식 배달보다 빨리 오고,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방탄커피, 올리브오일 뭐 없는 게 없으니까 짱이에요!

 


B마트 이용 안해보신 분들은 할인쿠폰도 많이 주니까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
가입하실 때 초대코드 BEF843 입력하시면 같이 5천원 쿠폰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편의점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이 제품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 요즘 다이어트 간식 (?) 시장이 날로날로 커지는 것 같아요! 그 중 하나가 아이스크림인데요. 다이어트 중인데 아이스크림이 너무너무 먹고싶길래 편의점에 갔는데 있길래 냉큼 집

1-got-bill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