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그릭요거트: 다이어터 솔직후기

2021년 05월 16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 그릭요거트 러버인 제가 드디어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커클랜드 제품을 먹어봤어요!

이 전까진 항상 만들어서 먹곤 했는데, 코스트코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사볼까 하고 업어왔어요 ㅎㅎ

 

엄청 대용량 요거트인데 이걸 두 개씩 묶어서 팔아요 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유통기한은 한 달 정도로 조금 긴 편이에요.

 

일단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가 유명한 이유는 시판되는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가격과 용량 때문이에요.

하지만 그것 말고도 한 가지가 더 있으니 바로 무지방 그릭요거트라는 점 때문입니다!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지방량이나 열량을 무시할 수가 없는데, 그런 면에서는 아주 좋은 제품이죠.

특히 집에서 만들어 먹을 때는 저지방이나 무지방 우유를 이용해서 요거트 만드는 게 어렵기 때문에 더 큰 장점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안에 열어보면 이렇게 요거트가 꽉 차있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이걸 언제 다먹지..? 싶은 양.

 

보기에 조금 묽어보였어요.

 

그릭요거트는 아침에 과일이랑 먹어주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저는 당질제한 하다가 오랜만에 치팅 개념으로 그릭요거트랑 과일 먹었어요 ㅠㅠ

거기다가 오트브란까지...!! 진짜 과일은 못참아....

 

물론 기존 요거트들이 후룩 마실 수 있는 정도의 묽기였다면, 얘는 그릭요거트인만큼 숟가락에서 잘 안떨어지는 질감이에요.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그렇게 꾸덕한 요거트는 아니라는 점!!

 

그냥... 역시 사먹는 요거트가 그렇지.. 싶은 묽기에요.

기존 마트에서 사먹을 수 있는 '그릭' 이름 단 (그러나 묽은) 요거트들이랑 비슷해요 ㅎㅎ

 

먹던 요거트 사진이지만 참고하시라고 보여드려요 ㅎㅎ

한 번 퍼먹고 넣어놓으면 이렇게 유청이 분리가 돼요. 

그 말은 즉, 유청이 아직도 많이 포함되어있고 그만큼 덜 꾸덕하다는 증거에요!

 

무지방 요거트라는 점은 정말 좋지만, 저는 당질을 제한하고 지방이나 단백질은 크게 신경쓰고있지 않아서 제게는 큰 메리트가 없는 제품이었어요.

 

특히나 전 그릭요거트라면 꾸덕함이 생명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그래야만 포만감도 크고 상황에 따라 크림치즈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거든요.

 

저는 다신 안사먹을 것 같아요.. ㅎㅎ

나는 굳이 꾸덕하지 않아도 되니까 저칼로리 요거트가 필요하다, 그리고 완전 많이 먹는다 하시는 분들께만 추천드려요!

저는 조금 번거롭더라도 앞으로 만들어먹으려구요!


 

사먹으면 비싼 그릭요거트 쉽고 빠르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하면서 식단관리 중에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들을 찾아 만들어먹고 있어요 ㅎㅎㅎ 제가 유제품을 워낙 좋아하는 터라, 그릭요거트도 먹고싶은데 사먹으려니 여간

1-got-bills.tistory.com

 

 

오트밀 칼로리 높은데 다이어트 된다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라고 하는 오트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성분 오트밀의 칼로리는 100g당 380kcal입니다. 이 중 당질은 약 60g이며, 식이섬유는 10g, 단백

1-got-bills.tistory.com

 

 

마켓컬리 니코트 그릭요거트볼 우드스푼 세트

저는 그릭요거트를 만들어도 먹고, 사서도 먹고, 엄청 자주 먹는 편이에요. 다른 사람들 보면 우든볼에 예쁘게 담아서 먹길래 언젠간 꼭 사야지 하고 눈독들이고 있었거든요. 근데 마침 마켓컬

1-got-bills.tistory.com

 

 

무화과 제철 시작! 효능과 먹는 법은?

안녕하세요, 오늘 마트에 갔더니 무화과가 나와있더라구요. 무려 50% 할인이라는 말에 덥썩 집어왔어요. 벌써 무화과철인가보다 하며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면서 집에 왔습니다. 오늘은 이 무화

1-got-bill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