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린 MCT오일 방탄커피에 딱이에요

2021년 05월 18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탄고지 식단의 필수품인 MCT오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맨날 만들어진 방탄커피들 마시다가 매일 마시기엔 너무 비싸서 ㅠㅠ 직접 만들어먹으려구 샀어요!

제가 먹는 건 라우린의 오일인데요, 93% MCT 오일이래요!
저는 헬로네이처에서 팔고 있길래 필요한 물건 사면서 같이 샀는데 마켓컬리에서도 팔아요 :)

포화지방 짱 많죠?! ㅋㅋㅋㅋㅋㅋ
진짜 저탄고지 아니면 한 스푼으로도 후덜덜한 칼로리에요..

15미리 정도가 100칼로리 넘는다는데 저는 요즘 그걸 매일 커피에 넣어마시고 있네유....!


근데 이 MCT오일이 진짜 바로 에너지원으로 사용된다는 건 체감할 수 있어요.
공복에 운동해야 할 때 방탄커피 말고 그냥 한 스푼씩 먹기도 했는데 공복이라는게

원래 MCT는 구조를 변형시켜서 안굳게 만든 건데, 식자재들이랑 같이 보냉가방에 와서 그런지 결정이 생겼더라구요 ㅎㅎ

따뜻한 곳에 두면 금방 없어져요.

100퍼센트 지방, 한 스푼에 130칼로리를 한 번 마셔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한 커피에 버터 두덩이 넣어 녹이고 MCT 오일 한 스푼 투하해준 다음 믹서기에 갈아줬어요.

신기하게도 갈아주면 이렇게 믹스커피 같은 비주얼이 돼요!
이걸 미쉘화라고 부르더라구용

저는 가끔 야매로 대충 휘휘 저어먹었는데 이렇게 먹어야 효과가 더 좋다고 들었어요 :)

방탄커피 제가 워낙 기성품에 적응해서 이게 맛이 있을까 싶었는데, 먹어보니 고소하고 훨씬 맛있었어요!


 

 

마켓컬리 언박싱: 다이어트용 장바구니

요리 해먹기 시작하면서 식자재 + 식기에 엄청나게 관심이 많아진 요즘이에요. 결국 저도 자연스럽게 마켓...

blog.naver.com

마켓컬리에서 제가 구매했던 다른 다이어트 식품들이에요! :)

 

저탄고지 살찌는 이유와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 꾸준히 인기몰이중인 키토제닉, 저탄고지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은 가능한 한 적게, 지방은 많이 섭취하는 것으로, 요즘 저도 도전하고 있는 식단입니다! 그런데 효과적이라는 말과

1-got-bill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