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여행: 맛집 송가네 닭강정

2021년 05월 29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천 여행가서 먹었던 닭강정 리뷰에요!

 

제천이 원래 닭강정이 유명한가요?

맛집 추천을 보니까 닭강정이 여럿 나오더라구요~

그 중에 여기가 엄청! 맛있다는 리뷰가 있길래 저도 다녀왔어요 :)

 

보세? 치킨인데 가격이 요정도면 싸지는 않은 것 같아요!

닭강정은 18000원이에요~

 

약간 할머니집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가면 내부가 넓기는 한데 아예 홀영업을 하시는건지는 모르겠어요.

 

원래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저희가 갔을 땐 튀겨놓은 게 있다고(?) 금방 된다고 하셨어요!

 

뭔가 여기서 약간 응...? 싶긴 했어요 언제 튀기신걸까...

오빠가 갑자기 먹기 싫다고함 ㅋㅋㅋㅋㅋ

어쨌든 맛있다니 기대하면서 룰루랄라 리조트 도착!

 

이번 제천 여행에서는 레스트리 리솜에 투숙했는데, 여기도 다음에 리뷰 해볼게요 :)

 

오는 내내 고소한 냄새가 솔솔 나서 너무 참기 힘들었어요 > <

열어보니 땅콩분태 같은 게 뿌려져있더라구요!

그리고 양도 정말 많아서 18000원이 아깝지 않았어요 ㅎㅎ

 

하나 집어먹어 봤는데 엥 이게 무슨 맛이지?!

정말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닭강정 맛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야식으로도 먹고, 아침으로도 먹고 이틀 내내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다만 닭강정이 당분이 진짜 많기는 한지 살이 엄청 쪄서 다시 빼느라 고생했어요 흑흑ㅠㅠㅠ

 

그래도 여행 가면 이정도는 먹어줘야죠..?

제천 가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제천 케이블카_

 

제천 청풍호 케이블카 타고 본 풍경

안녕하세요 :) 저번 주에 다녀온 청풍호 모노레일/ 케이블카 정보 공유해볼게요. 원래는 모노레일 타려고 했는데, 예약 안하고 갔더니 네 시간 뒤에나 탈 수 있다고 해서 그냥 케이블카 탔어요

1-got-bill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