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못가서 아쉬울 땐 대전 그릴바베큐 가능한 이곳

2022년 07월 03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세미나실 대여는 물론, 야외 그릴바베큐까지 가능한 곳이에요.

원래는 카페지만 맥주에 와인까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웬만한 와인바 못지않은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이 구비되어있어요!

내부는 채광이 잘 되고 넓은데다가 테이블이랑 의자도 커서 편히 쉬기 좋아요.

여기는 세미나실인데, 음료 한잔 이상씩만 주문하면 대여할 수 있어요!
따로 시간제한은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세미나 하다보면 음료를 기본으로 두 잔 이상씩은 마시게 되더라구요.

#메뉴판
음료도 은근 다양해요.
기본적인 카페 메뉴는 다 있는 듯.

아까 앞에서 잠깐 말씀드렸듯 여긴 음주가무(?)도 가능한 곳이에요.
단순히 술만 판매하는 게 아니라 안주도 같이 팔고 있는데, 그냥 간단한 핑거푸드그 아니라 거의 술집처럼 요리안주도 있더라구요!

 

위에서 썼듯, 야외그릴바베큐도 가능한데요, 모든게 포함된 금액이 1인당 2만원이고, 고기 추가는 200g 당 15000원으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캠핑이나 펜션 가서 고기 구워먹으려고 해도 그릴 이용료도 따로 내야하고 고기도 따로 사야하는데다가, 요즘같은 성수기는 펜션이나 캠핑 예약하기도 하늘의 별따기잖아요.

그런 거 생각하면 가격도 가격이고 접근성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하루에 한 테이블만 예약을 받기 때문에, 다른 팀의 방해 없이 이렇게 멋진 공간을 쓸 수 있어요.

 

 

고기는 1차로 그릴에서 굽고, 초벌이 끝난 뒤에 불판에 옮겨서 구워먹으면 돼요.

처음엔 직화에 초벌하는 게 생각보다 어려워서 좀 태웠는데, 그래도 이런 맛이 있어야 바베큐니까요 ^^

 

아무런 준비도 없이 갔지만, 상추랑 밑반찬들까지 준비해주셔서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