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호텔 강남 투숙 후기

2023년 06월 06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 바로 앞에 위치한 AC호텔 투숙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어트 티어 혜택

AC호텔은 메리어트 계열인데요, 엘리트 혜택은 조금 적은 곳입니다.

보통 플래티넘은 본보이 메리어트 호텔에서 무료 조식과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는 둘 다 해당되지 않아요.

(티타늄의 경우 라운지 혜택을 주더라는 이야기는 본 적이 있는데 또 어떤 분들은 조식만 할인해 줬다고 하시네요...?)

사실 SNA 사용하려고 했는데 SNA신청 할만한 객실도 없어서 스나도 그냥 안쓰기로...

그리고 차량 이용하실 경우 주차시 무조건 발렛 이용해야해서 발렛비용 10000원이 발생합니다.

저희는 15000원 결제했는데요, 얼리체크인 했더니 주차시간 24시간이 지나서 5000원 더 나왔다고 하네요.

 

호캉스 즐기기

피트니스 센터는 투숙객 모두 이용 가능하고, 디럭스 이상 객실에 투숙 할 때만 사우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둘 다 가보지는 않았는데 사진으로 보기엔 천국의 계단도 있고 사우나도 깔끔해보였어요.

단, 사우나는 이용하시기 전에 미리 프론트 데스크에 이야기 하고 가셔야 해요!

 

AC호텔의 프리미엄 라운지는 조식 정가보다 저렴한 33,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 크게 기대할만한 정도는 아니고 핫푸드 몇 종류랑 안주로 먹기 좋은 치즈/ 스낵, 그리고 디저트 정도 있습니다.

아 그리구 프론트 데스크 가서 시그니처 젤리 달라고 하면 젤리 두 개 주긴 하는데 그냥 딸기잼 맛에 설탕 왕많이 묻은 거에요ㅎ.

 

디럭스 더블 룸

디럭스라고 하기엔... 페어필드가 생각나는 채큼 작은 방이었습니다 ^^...

뭔가 조금 더 모던하고 고급진 느낌의 페어필드??

그래도 소품들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드는 데다가 무선충전기도 있고, 최근 오픈한 호텔 느낌이 딱 들었어요.

 

안마의자가 있는 방도 있다던데, 저희 방은 아니었구 대신 욕조가 있는 방이었습니다.

 

제가 투숙했던 날은 비 와서 밖에 안돌아다니고 그냥 여기 앉아서 놀았어요.

남자친구는 불편하다고 했는데 저는 이 의자 되게 편하더라구요!

 

AC호텔 조식

그래서 저희는 조식 5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하려고 했는데요, 또 이 쿠폰을 사용하려면 할인 안 된 금액에서 5만원 할인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도 1인 무료에 1인 50% 해서 27500원에 둘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돈을 내고 먹기는 했지만, 그래도 먹어보니 먹어볼만 하네! 라는 생각이 드는 조식이었습니다.

빵 종류는 다른 호텔이랑 비슷했고 샐러드는 종류가 꽤 많았어요.

 

선드라이드 토마토도 있고, 치즈류도 많았습니다. 

제가 갔던 날 기준 짬뽕도 먹을 수 있었고, 계란 후라이나 오믈렛도 바로 해주셨구요~

무엇보다 좋다고 느꼈던 건, 평소에 잘 접하지 못했던 외국식 요리들이 많아서 였어요.

진짜 인터내셔널 뷔페다 이런 느낌? ㅋㅋㅋㅋ

기억은 잘 안나는데 스페인식 버섯구이 이건 맛있었어서 기억나요!

 

한식도 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는 비빔밥 해먹었어요!

딱 봐도 비빔밥 해먹어달라는 재료가 준비되어있길래 그냥 지나칠 수 없죠 :-)

특이하게 낫또도 준비되어있길래 겟해와서 올려먹었어요!! 짱맛도리

 

디저트류도 진짜 다양한 종류로 낭낭하게 준비되어 있고요...

알록달록 아이스크림에도 완전 정신 팔렸었는데 중요한 건 배불러서 까먹고 못먹고 나왔어요 ㅠㅠㅠㅠ

그치만서도 엄청 만족스러웠던 조식!

 

어떤 분께서 조식은 별로 기대도 안하고 먹으러 갔는데 AC호텔에 대한 기억이 조식 밖에 안남는다고...ㅋㅋㅋㅋ

 

총평

역삼역 근처에 볼일이 있으시다면 추천!

조식 먹는 거 좋아하는데 (?) 도장깨기 해보고싶다면 째끔 추천 (대신 할인이라도 꼭...)

그리고 사우나에 피트니스 센터에 욕조에서 반신욕까지 다 챙겨서 호캉스 할거라면 추천인데 그거 아니면 특별히 AC호텔 강남을 가야할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원래 포포인츠 강남 예약했다가 SNA 승인 안되길래 그냥 새로운데 가보자 하고 다녀왔던 건데, 앞으로는 그냥 1,2만원이라도 더 싸고 본보이 티어혜택 조금이라도 더 받을 수 있는 포포인츠로 갈 것 같아요 😥😥

 

AC호텔 투숙후기가 별로 없기도 하고, 다들 그닥 유쾌한 경험은 아니었다고 하시던데 왜인지 알 것 같기도 하네요 하하

 

그나저나 요즘 호텔 값 왜이렇게 비싼가요 ㅠㅠㅠㅠㅠ 관광공사에서 자꾸 할인쿠폰 뿌려대서 그런건지 정말 코로나가 끝나서 정상화(?) 가 되어가는 게 이 가격인지 여튼 호텔 다니기 겁나네요...!!

 


 

 

방콕 쉐라톤 조식 후기 미리 알았더라면

안녕하세요! 저는 방콕 여행하는동안 아속역 근처 쉐라톤 그란데 수쿰빗에서 3박을 했는데요, 쉐라톤 수쿰빗은 조식이 총 세 군데에서 운영되고 있어서 운좋게 세 가지를 다 먹어볼 수 있었답니

1-got-bills.tistory.com

 

 

레스트리 리솜: 달빛 BBQ까지 즐겼어요

안녕하세요 :) 얼마 전 제천 여행 갔을 때 다녀온 리솜 리조트 리뷰를 해볼게요 ! 레스트리 리솜은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호텔동으로, 5월 말에 가오픈 기간이어서 다녀왔어요. 레스트리 리솜 층

1-got-bills.tistory.com

 

인천공항 수면실 노숙 대기 장소

안녕하세요, 일정을 짜다보니 신혼여행 때 체크인 시간 보다 약 3,4시간 일찍 가게 생긴 바나나입니다. 조금 편하게 가보고자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밤비행기다 보니 공항에 가서 대기해

1-got-bill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