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할인 및 무료음료 쿠폰 꿀팁

2023년 04월 25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항상 할 일이 있으면 스타벅스로 달려가곤 해서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들은 잘 모르는데요, 커피빈에서 판매하는 파 베이글이 그렇게 저렴하고 맛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

이번에 알게 된 커피빈 할인 정보나 무료쿠폰 받는 법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커피빈 가격

있다있다 파 베이글 🧡🧡

아니 근데 가격이 5900원으로 스타벅스 베이글보다 저렴하지는 않더라구요?! 제가 들었던 건 4천원 대였는데...

알고보니 30%  할인을 했을 때 가격이 41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커피빈 가격 실화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좋아하던 바닐라크림콜드브루랑 비슷한 메뉴 있어서 먹으려고 봤더니 가격 넘모 사악합니다....

놀라서 그냥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커피빈 할인

커피빈은 아침, 저녁으로 할인을 해줘요.

오전에는 음료와 페어링시 베이커리류 할인을, 오후6시 이후에 방문하면 샌드위치, 샐러드류를 30% 할인한다고 해요!

커피빈 입장에서도 폐기가 줄어 좋고, 방문한 고객은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

추가로, 제가 방문한 매장은 올데이 브런치라고 해서, 음료와 구매시 샌드위치류를 30% 할인해주고 있었습니다~

 

베이컨 파 크림치즈 베이글

칼로리

베이컨 파 크림치즈 베이글의 칼로리는 총 530kcal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제게는 조금 부담스러운 칼로리였지만, 일반적인 한 끼 식사로는 적당한 칼로리였습니다.

뭐 크림치즈 잔뜩 발린 베이글 먹으면서 칼로리, 다이어트 걱정하면 안되겠죠...? (또륵)

특히 당류가 12g으로 생각보다는 낮았는데요, 제가 스타벅스에서 자주 먹는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과 비교하면 4g 정도 낮네요.

다만 아무래도 베이컨이 들어가서 그런지 지방은 조금 더 높았습니다.

시식 후기

사실 저는 이 베이글을 유튜버 '헬퀸' 님께서 추천해주셔서 먹어보게 된 건데요, 역시 맛있었어요 > <

뭐 베이컨 파 크림치즈 베이글이라니, 베이글도 크림치즈도 좋아하는 제게는 무조건 극호였죠!

베이컨이나 파나 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딱 적당한 비율로 들어가서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스타벅스 베이글과 비교해서... 크림치즈가 쪼오꼼 빈약하더라구요 ㅠㅠ

베이글 처음부터 끝까지 꽉꽉 채워져서 아깝게 포장 비닐에까지 묻어나는 스벅 베이글을 먹다오니 째끔 아쉽더라...

그래도 너무 얇게 발려있거나 그런 건 아니라, 중간부분 많은 쪽 크림치즈를 좀 덜어서 발라먹었어요 ㅋㅋㅋㅋ

 

무료 음료 쿠폰 받는 법

계산을 하고 자리에 앉으려는데, 셀프바에 커피빈 멤버스 앱에 대한 팜플렛이 눈에 띄어서 하나 가지고 왔어요.

알고 보니 지금 프로모션 기간이라서 4만원 이상 충전하면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원래도 멤버스카드 최초 발급하고 3만원 이상 충전하면 무료음료쿠폰을 1장 주기 때문에 총 두 장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냅다 멤버스 가입하고 카드 4만원 충전했더니 바로 쿠폰 두 장이 나왔어요!

아무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어차피 저는 카페를 자주 가는 편인데다가 집 근처 목 좋은 곳에 커피빈이 있어서 손해볼 건 없겠다 싶었어요.

무엇보다 저녁에는 샌드위치 샐러드류를 저렴하게 30%나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기 때문에 종종 이용할 것 같더라구요.

저녁에 샌드위치 사뒀다가 아침에 먹으면 개꿀 💜

저는 올데이 브런치 혜택으로 베이글을 할인받았기 때문에 바로 쿠폰을 쓰지는 않았고, 좀 전에 결제했던 걸 취소하고 충전한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

커피빈 멤버십은 처음 이용해봤는데, 생각보다 혜택이 쏠쏠하길래 이 부분은 나중에 조금 더 자세하게 따로 포스팅 해볼게요! 그럼 다들 할인받아서 더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마켓컬리 니코트 그릭요거트볼 우드스푼 세트

저는 그릭요거트를 만들어도 먹고, 사서도 먹고, 엄청 자주 먹는 편이에요. 다른 사람들 보면 우든볼에 예쁘게 담아서 먹길래 언젠간 꼭 사야지 하고 눈독들이고 있었거든요. 근데 마침 마켓컬

1-got-bills.tistory.com

 

 

샐러드 무료배송 프코스팟 이용하는법

제가 가끔씩 이용하고 있는 배달샐러드 업체 프레시코드는 프코스팟이라는 배송방법이 있어요! 말하자면 지정된 장소로 배송해주면 가서 픽업해오는 형태의 서비스인데요, 배송비가 무료라는

1-got-bills.tistory.com

 

코스트코 그릭요거트: 다이어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 얼마 그릭요거트 러버인 제가 드디어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커클랜드 제품을 먹어봤어요! 이 전까진 항상 만들어서 먹곤 했는데, 코스트코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사볼까 하고

1-got-bill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