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요리 볶음면 만들기

2021년 04월 06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볶음면 요리를 해 볼게요!

돈까스 소스와 굴소스를 활용한 야끼소바 느낌의 볶음면이에요~

 

 

우선 양배추를 얇게 채썰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알게모르게 엄청 많이 먹을 수 있거든요!

 

 

 

면기로 이렇게 한가득 나왔어요 ㅎㅎㅎ

만약 양배추의 맛을 더 느끼고 싶다면 조금 더 크게 잘라주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나서 소바 면 대신에 사용할 천사채 당면화를 시켜줍니다.

 

 

 

다른 재료로는 숙주랑 요 만가닥 버섯을 쓸거에요~

가루면은 하나도 안들어가고 채소가 엄청~ 많이 들어가는 볶음면이랍니다 :)

냉털냉털 해주세요! 채소는 뭐든 다 좋아요!

숙주는 미리 씻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그런데 요 조그마한 녀석도 100일이나 키워야 되는 건가봐요.

신기한 버섯나라...

 

 

 

아무래도 요리에는 씹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죠?!

큐브 닭가슴살 하나를 해동해서 작게 잘라주었어요.

 

바디나인에서 제일 실패한 것 중에 하나가 큐브닭이에요 ㅠㅠ 

정말 맛 없는데 (...) 이렇게 양념 강한 요리에 넣어먹으면 그럭저럭 먹을만 해서 이렇게 먹고 있어요 ㅠㅠ


양배추를 먼저 넣고 볶아주다가, 나머지 재료들을 모두 넣고 굴소스 2스푼, 스리라차 한 스푼, 돈까스 소스 한 스푼 넣고 볶아주세요!

저는 액젓이랑 간장도 한 스푼씩 넣어줬는데 너무 짰어요 ㅠㅠ 다음부터 그냥 생략...

 

친한 언니가 집에 와서 해준거라, 언니는 쌀국수면도 조금 넣고 같이 볶아줬어요 :)
가쯔오부시 듬뿍 올려줬는데 그래도 뭔가 부족한 것 같더라고요.

아! 하고 후다닥 반숙 후라이 해서 올렸더니 완성! :)

자극적이라 맛은 있었는데 너무 욕심내서 짰어요.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하기엔 너무 세속적이었지만 그래도 야채만 빠방하게 먹은 거라 살은 안찌더라구요 히히

다음부터 액젓은 스리라차랑만 쓸 것! 기억해야지 😂
동남아 볶음면도 아니고 야끼소바도 아니고 ..! 역시 뭐든 방향을 잘 잡아야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굴소스랑 돈까스 소스만 넣고 먹어봐야겠어요.

 


 

천사채 당면화 시키는 법, 다이어트 크림파스타

안녕하세요 :) 다이어트 식단을 익히다가, 천사채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곤약면 두부면이 다인줄 알았던 제게는 완전 신세계였죠..! 처음으로 천사채를 당면화 시켜서 파스타를 만들어봤어요.

1-got-bill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