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크드오트 만들기 도전해봤어요!

2021년 04월 19일 by Ba_나나

    목차 (Cont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유튜브에서 다이어트 관련 영상을 찾아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언니가 베이크드 오트 해먹는 걸 보고 저도 먹어보고 싶어서 도전했어요!

재료나 만드는 법이 특별히 까다롭지 않아서 좋아요 :)
빵순이 다이어터라면 라면 더욱 더 추천추천!
밀가루도 들어가지 않아요.

 

저는 오트밀, 오트브란, 견과류, 시나몬가루, 계란 하나, 바나나 반개에 우유 조금 넣고 섞어서 에어프라이에어 구웠어요.

 

완성된 걸 꺼내서 잘라보니까 이렇게 스콘같은 모양으로 나왔는데요,
식감은 스콘보다는 술빵이나 찐빵같은 촉촉한 질감이에요 :)

 

버터를 넣은 것도 아닌데 표면이 반들반들하게 나와서 놀라울 따름..!

 

안에는 견과류를 같이 넣어줘서 씹히는 맛도 있고,

바나나 덕분에 달달하면서 은근히 상큼해요.

 

갓 구운 베이크드오트 두 조각에 그릭요거트 곁들여서 커피랑 아침으로 먹어줬어요.

 

다이어트 중에 빵 먹고싶은 마음을 잠재워주는 녀석이에요 ㅠㅠ

그릭요거트는 있으면 진짜 뭐랑 먹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성공하고 진짜 너무 빵같고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이 기세를 몰아서 초코빵도 만들어보자!

하고 다크초콜릿 두둑히 넣어서 만들어봤는데 실패했어요... ㅎㅎ

 

오트밀을 미리 전날 밤 우유에 불려두었다 사용했는데 그것도 좀 문제였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저 위에 먼저 해먹었던 건, 4분 정도 굽다가 윗부분을 한 번 휘휘 저어서 다시 10분가량 구워줬던 거라

윗부분 탈까봐 똑같이 저어줬더니, 초콜릿이 밖으로 노출되면서 얘네가 조금 탔어요 ㅠㅠㅠ으으

 

그래도 초코빵 포기할 수 없죠!

다음에 또 도전해보고 성공하면 그 때는 정확한 레시피를 올려볼게요 :)

그럼 다들 맛있는 다이어트하세요!

 


 

그릭요거트 찰떡궁합 오트밀로 그래놀라 만들기

안녕하세요! 요즘 그릭요거트에 푹 빠져서 거의 하루도 빼놓지 않고 먹고있는데요, 요 꾸덕하고 쫀득한 그릭요거트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그래놀라에요! 원래 이 그래놀라는 압

1-got-bills.tistory.com

 

반응형